한국어 소원

에서 번역 Google 에서 제공하는 언어 영어
SONE 능력과 함께 진짜이 프로젝트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가 함께이야!



이런 생각을 시작할 우리의 SNSD는 일본 만화 기반으로 드라마에서 생기는 겁니다. 그럼 우리 만화 연구하다 .....
그리고 마지막 우리가 만화 발견 .........



스쿨 럼블은 허구 Yagami 고등학교에서 클래스 2 - C의 학생들의 일상 생활 주위를 맴도는 로맨틱 코미디뿐만 아니라 그들의 친구와 가족이다. 주요 여성 주인공 츠카모토 텐마, 비밀리에 그녀의 편심, 수수께끼, 멋진 - 남자 전학, 오지 카라 스마 admires 하찮은 초 년 고등학교 학생입니다. 텐마는 오지에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는 문제입니다. 그는 대신 카레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이행을 추구하는, 그녀의 관심을 모른다는 남아있다. 메인 남자 주인공, 연체 켄지 Harima, 마찬가지로 그녀의 가까이에 전적으로 학교에 다니는, 텐마에 그리워하고. 텐마 마찬가지로, Harima 어려움이 있으며, 자신의 사랑을 선포했습니다 때마다 그가 그렇게 할 수있는 용기를 소환, 상황은 그에게 불리 음모.
Harima는 더듬거리는 상수를 통해 사랑의 삼각 관계를 복잡하게하고, 학생들과 오해가 상황을 악화. Harima는 쌍이 서로 난처한 상황에서 함께 던진 후 텐마의 절친한 친구, Eri Sawachika, 관여된다. 시리즈 나중에 그가 쓴 만화에 Harima의 조수가됩니다 텐마의 여동생, 야쿠모 츠카모토,와 우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Harima의 이야기의 음모는 가라 스마의 분명한 팩시밀리와의 전투 이내에, 다양한 역사적 또는 공상적인 상황에서 텐마 같은받는 여자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Harima 같은 영웅을 묘사. 영웅이 주인공을 저장 후, 그녀는 언제나 사랑에 빠져 들었어. Harima 와 야쿠모의 관계는 Harima가 기술자로 관리하는 각각의 infatuations.Although 자매의 서로 다른 개체를 오해하는 Harima과 하나이 발생 공유 성씨 '로, 야쿠모에 호감을 가지고있는 클래스 2 - C에요 학생 대표, Haruki 하나이, 문제를 일으키는 텐마와 낭만적인 만남을, 카라 스마와 그녀의 관계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행하고 Eri과 야쿠모와 Harima의 유대가 강한 성장. 결국 텐마하지만 그녀의 사랑을 고백할 용기를 musters 직후 카라 스마가 기억을 잃고. 그의 기억 상실증은 텐마의 삶에 목적을 제공, 그녀는 의사가되고 그리고 스마를 도와 그녀의 공부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스쿨 럼블은 Harima과 텐마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시리즈가 지원하는 문자의 번호를 탐구. 이들은 텐마의 친구를 kenpō 도장을 실행 코토 Suo, 등이 어디에 그녀의 어릴 적 친구, 하나이, 기차, 그리고 타카노 아키라, 그리고 uncannily 지각 신비한 소녀. 이야기가 진행되면서, 더 큰 문자가 관계를 웹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시리즈는 클래스 2 - C를 졸업 행사로 끝나는. 이 시점에서 대부분의 줄거리 - 라인 있지만, 해결되는 메인 주인공에 대한 명확한 해결 방법은 없습니다. 카라 스마 아직도, 기억 상실에 시달리고 있지만 Harima Eri와 결혼식을 참석, 야쿠모과의 관계의 상태가 불확실합니다. (출처 : 학교 럼블).

이 만화의 아이디어는 꽤 그리고 아마도 그 희극 - 만화 좋아하지 않아위한 간단하다,이 만화는 꽤나 지루합니다 .... 이야기가 성장 이후 우리가이 드라마, 코미디, 액션 등 많은 볼 수 있기 때문에 그러나, 그 이야기는 흥미로워, 아마 당신은 그저 만화 또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 
참조 : School Rumble


문제는 우리 만화 그 이야기 때문만이 아닙니다 선택할 있어 .......
우리 다양한 (로부터받을 SNSD에있는 아홉 멤버 개성 만화 주인공 유사성 때문에 만화 선택 우리는 그들 팬들이 있기 때문에

우리 어떤 유사성을 설명 해 줄게 :

Jessica - Eri Sawachika
그녀의 클래스 남성 인구 대부분에 의해 idolized 있지만, Eri 자주 관심 spurns. 관심의 대부분 그녀 공공 장소에서 선물 이미지에서 비롯됩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녀 제어 아래, 진정 우아한 것 같습니다. 자랑하는, 질투, 그리고 안전하지 않은 - 내면은 그러나, 그녀 감정 혼란이다. 오직 그녀의 가까운 친구들은 그녀의 성격 측면 이해합니다.

Eri 전선 고립된 느낌. 여자 매력적인 것에 대해 아내를 원망 사람들은 단지 그녀의 외부 아름다움 볼 수 - 그들의 대부분 그녀처럼 사람 전혀 관심이 없다. 그 결과, Eri 끊임없이 성의 고백 듣고 강요입니다. 동시에, 그녀 누군지 그녀 보는 사람 찾는 , 이상 주의자이다.

시리즈 전반에 걸쳐, Eri 그녀의 급우로부터 자백 숫자받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Eri들은 성실을 바탕으로 고백 응답은 매우 직접적이다. 그녀 일반적으로 매우 그녀의 반응 예의있는 동안, 그녀는 불성실하거나 오만에 대한 약간의 오차가 있습니다. Eri 그녀를 밖으로 , 진정 보유하고 다른 고백이 없음을했다고 열정, Harima 고백받는 고백 모든 절판니다.(
출처 : Sawachika Eri)

문자 정말 비슷합니다 !!!!! . 하지만 이렇게 표면 추워 보이는 진실 그녀는 따뜻하고, 친절하고 그녀를 여성 자부심을 많이 가지고있는 캐릭터 정말 우리 다양한 에서 가지고 제시카 성격 그리고 그들이 물리적으로 동일 보이는 옆에 비슷합니다 그렇지 않나요 ?????

Sunny - Tsukamoto Tenma
텐마 아주 순진하고 긍정적인 성격 가지고 표시됩니다. 그녀 보통 스마 가까이 그녀의 결정 그녀의 양성 넣습니다. 텐마 그녀는 자신 가지고있는 나쁜 자질을 생각할 수있는 그녀가, 아니 좋은 자질을 가지고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녀는 아주 유치하고 정말 여자 생각되고 싶어. 텐마 오해 잘못 단추로 상황, 심지어 명백한 것들 해석 버릇이있다. 그녀 아무도 믿지 기꺼이대로 그녀 매우 순진하고 멍청한 것들입니다.(출처 :Tsukamoto Tenma)


우리 햇살 (Aegyo 여왕) 표현이 많이있다는 걸 알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별명 에너지 알약 SNSD 캐릭터 영혼을 많이했기 때문에 정말 그녀가 가진 모든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 우리가 문자 그녀를 정말로 일치라고 생각합니다. 당신 병원 harima, 그는 그녀의 커다란 엉덩이에 대한 십mA을 찬양하라 / 애니메이션 만화보고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역시 (같은 높이, 같은 , 또한 그들 cuteness 어린애 같은 이미지 유명한) 물리적인 유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같은되지 않습니다 hehehe :!! 웃음 :)

Sooyoung - Suou Mikoto

  
종류 대부분의 시간을 밝고, 그녀 신속하고 방해 분노하는 사람이있을 수 있지 가슴 비정상적인 크기 주어진 무언가 그것으로 자주 경우 더러운,하려고하면 사람 두들겨 두번 생각하지 않을 가장 큰 학교 인치 하지만 귀여운 그녀 에서 찾아야하는지도 여성, 코토 사실 아주 힘든 용감하고, 또는 상처 혹은 그녀의 친구 웃음거리로 만들려고 그녀 불의와 그녀의 상대있을 상관없이 때마다 누구에게나 일어서서 것입니다. 다른 측면에서, 그녀 취급하고 사랑 관심으로, 그녀의 친구에 대한 관심, 그리고 지원하고 도움 그들에게 다가가려 많은 경우 그녀를 비켜 가고, 거의 어머니 방법으로 그들 도와줍니다.

그녀만큼 강한, 미코토, 그건 사랑에 관해서 다른 사람, 그리고 다른 사람들이 그녀 의존한다는 사실 약해 그것 어렵고 외롭고있게 그녀의 그녀가

아래, 가끔 보이는 것처럼 그녀 의존 아무도하지 않습니다.
(출처 :Suou Mikoto)

우리 캐릭터 성격 정말 성격 수영 일치한다고 생각되는 .......
어떤 사람은 너무 밝고 친절하고 그녀의 주위 사람들에게 보험을 많이했습니다. 그리고 우리 그들의 유방의 크기 스포츠 기능을 제외하고, 실제로 비슷한 수 있습니다 ..... 그들의 성격 완벽하게 일치하기 때문에하지만, 우리가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


Taeyon - Takano Akira
  그리고 그녀는 심각한 것 같습니다으로 감기 으로써, 그녀는 아주 친절한 사람 그녀의 친구에 대한 걱정,하지만 그녀의 긍지 풍자 종종 그녀의 냉정하고 나타나게

그러나 그녀의 친구들이, 그것보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관심 그녀의 존중, 자주 학업 그들을 돕기 위해 그녀의 의지, 다른 사람에게 무자 비한.

아키라 위해서는 멀리 다른 드라이브에있는 세계 emotionless 행사 소개합니다. 그녀 부족하다 두려움 중에 다른 사람과의 접촉 피하 고자했습니다. 그녀 특정 분야에서 분명 숙련된라고하더라도 그녀 두 가지 이유로 다른 사람들 앞에서 능력 표시하고 싶지 않습니다. 첫 번째는 사람들이 그녀의 실패 인식할 수도 그들 밖으로 가리 킵니다. 그녀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이있을 그녀 칭찬 둘째,하지만

아니 그런 칭찬 그녀를 느끼게 자신 불가능한 기준 만났습니다. 그러므로 신비 공기 채택하여 자기 자신 다른 사람 사이의 장벽 구축하고 그녀의 능력 진정한 정도 은폐.
  (출처:Takano Akira)

다카노 문자 그녀의 카리스마 유명한, 우리 아이 리더 김태연 있는데 이번에도 이미지 ......
그리고 그들 또한 정확하게 같은 표현식 (그림 확인)들은 다른 단지 헤어스타일있다. 우리 김태연 그녀가 이런 헤어스타일 바꿀 것이라고 궁금해,


 
 
또는 검은색으로


우리 나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 (무엇, 당신은 생각합니까??

Seohyun - Tsukamoto Yakumo
야쿠모 캐릭터 특성 아시아의 사회, 강한 가족 유대 돌보는 여성에 걸쳐 연주하는 전형적인 여성의 역할 확인할 수있다. 전통적으로, 아시아 여성지지하지만 그들은 가까이있는 개인 의존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야쿠모 경우, 그녀의 의존 관계는 텐마 것입니다. 야쿠모 청소 작업 강한 개인적인 의무를 가지고 있으며 매우 예의 바른 부지런입니다. 그녀 태도가 사회적 지위 수용하며 불평하지 않고 책임 실행합니다. 그녀 개인적인 목적이나 목표 그녀의 유일한 욕망 그녀의 가족 제공하는 것입니다 필요가 없습니다.

인물 아시아에서 가장 일반적인 여성의 역할 밀접하게 관련이 그녀를 또한 일반적으로 남성 관객 지향적인 애니메이션에서 발견되는 또 다른 분류 "유부녀"또는 야마토 Nadeshiko으로 그녀 넘는 경계. 그녀의 집에서 업무, 야쿠모 몸매 그녀의 급성 매너리즘 수줍어 자연 조화에서 상단에 완벽한 아내 후보 묘사합니다. 문자 특성 추가 거의 에서 초과 야쿠모 능력에 의해 강조되고, 스포츠, 학업, 그리고 게임. 몸이 지식이 있으며 우아한 아직 높은 허용 오차가 있습니다. 그녀는 명백히 화가 그녀 좌절 흔적 보여 않습니다.
(출처:Tsukamoto Yakumo)

 시원하고 아름다운 이미지를 완벽하게 서현 성격 일치하고 있습니다. 야쿠모 문자 이하 이미지를 했어요
또한 완벽하게 너무 평온.
당신은 너무 그들의 물리적인 유사성, 그들의 다른 단지 헤어스타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 그녀의 이미지 이제 완벽하게 문자 일치하기 때문에 서현 그녀의 헤어스타일 바꿀 필요가 없다 생각


Tiffany - Karen Ichigo
카렌은 매우 수줍어하고 배려뿐만 아니라 책임감과 노력 어렵습니다. EP에 있음. 7, 그녀가 그들이 (수영장 청소) 할당된 일을 걱정하는 유일한 학생이다. 또한 그녀는 이치는 샌프란 - 매니저로서 그녀를 말합 움직이는 회사를 위해 일하지. 작품의 이런 종류 완벽하게 그녀의 힘을 정장 있지만, 그녀는 자주 남자를합니다 (EP에 모습. 14) outlift 수있는 그녀가 덜 느끼는 여성됩니다. 그녀의 수줍음은 종종 그녀의 신상에 덜 자신감 자기되도록,하지만 그녀는 열심히 노력한다.
다른 사람에 대한 그녀의 배려가뿐만 아니라 여러 장소에서 볼 수있다. EP에 있음. 18, Imadori Kyousuke 그녀에게 데이트하는 동안, 그녀는 큰 얼간이를 무서워하여 Tennouji 노보루에서 그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Imadori 최근 이래, 카렌의 테마의 약간되어 저장, 카렌은 "바나나 - otoko"을 참을 수가 Lala 곤잘레스의 공격에서 Imadori을 구해왔다. Imadori와 그녀의 데이트 후, 카렌이 그녀가 Imadori 않는 낭만적인 방법이 아니라 같은 카렌의 (아 텐마는, 당신은 결혼 중매인) 알아 버렸기 때문에 덧붙여 말하자면 우울증은 우울증 츠카모토 텐마는 위안이 보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카렌 종족, 텐마에게 있으며 괜찮아요, 그녀를 알려줍니다. 아직도 그녀를 간병 또 다른 예제는 그녀의 친구이자 팀원 사가노 메구미를 누르 두려움 중에 Suou 코토에서 촬영을 거부 생존 게임에서 볼 수있다.
조용하고 수줍은 성격을 갖는, 카렌은 종종 심지어 그녀가 가진 최고의 능력을 인식하고 확신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위대한 선수입니다 정말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남자 특히 주변도 아주 수줍음, 이는 그녀가 그녀의 사랑의 관심을, Imadori 접근에 대한 모든 힘들어 져요.
(출처:Ichijou Karen)

그들은 단지 같은 보이 아르 (이것은 아닌가요??) 그러나 cuteness 눈길을 웃는 얼굴로, 그들의 신체적 유사성 완벽합니다.

Yuri - Osakabe Itoko
물리 선생님과 Harima 나이 사촌. 그녀 그가 자신의 임대료를 지불하게되지만 Itoko 또한 Harima 룸메이트 보호자입니다. 그는 부탁 Eri 약혼 되길 자청 그녀 나중에 츠카모토 기숙사 야쿠모 사라와 함께 거주하는 사람의 결과로, Harima 퇴거 명령. 그녀는 그것 표시하지 않습니다지만, 그녀 텐마 그를 변했다 얼마나 많은 사람 실현에 대한 관심 않습니다. 그녀의 그림 클래스 2 - C의 음란 소년으로 존경. 그녀는 과거 키워받을 것이라는 두려움, Sasakura 그녀를 상대로 사용하는 약점이있다.

"Itoko"는 또한 말장난 존재지 일본어 단어 "사촌" homonymous입니다. 말장난으로 인해 Harima 그는 " Itoko"이라고 말하는 것을 " 사촌"그것 착각 될 수라고 할 때.

Itoko 현재 가장 최근의 인기 투표에서 제 8 회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입니다.
(출처:Itoko Osakabe)

물리적으로 그들 (그림 좀 봐) 같은 보이 아르 섹시한 그들의 이미지 서로 일치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아니라 다른 단지 그들의 피부 색깔.

Hyoyeon - Lala Gonzales
Lala 성격 Yagami 고등학교에서 가장 거친 여자들 중 하나가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것 모두 그녀 프로 레슬러이기 때문에 매우 힘들 있다 기초. 그녀의 거칠기 레슬링 경기 도중 레슬링 텐마를 시작했습니다. 다음 시간 뒤 같은 , 그녀 카렌보고 덜컹 거릴려고 그녀 그녀와 싸울려고. 그녀 Yagami 고등학교 전학 , 그녀 예쁜 여자 메구미, 유우키, 그리고 카렌 점심 먹고 클래스 2 - C에 왔을 힘들 었어. 저기, 그녀 처음 Imadori 만난 그의 음란 행동에 의해 방해되었다. 그녀 질식 그래서 그녀 다음 레슬러 그녀의 모방 텐마 화가 있어요. 때문에 텐마 질식, 코토 Lala challange 그녀. Lala 그럼 행복 코토 그녀 스포츠 축제에서 매우 힘들 것이라고 그녀 조심한다는 challanges.(출처:Lala Gonzalez)

 우리는 김효연 얼굴은 우리 Lala 문자 그녀와 일치하는 것이라고 생각, 서양 보이 옆에 있기 때문에, Lala 곤잘레스 유사했다 그녀의 강한 이미지 때문에 캐릭터에 대한 김효연을 선택합니다. 그들은 다른 단지 그들의 피부 색깔 또한 그것 문제가 아니에요.

YoonA Matching
우리가 정말 우리의 임윤아 모든 문자 일치 수 없습니다 ....
우리 임윤아 그들 일치하는 인격 일종을 갖고 있기 때문에 그것 같아요.
우리 Youko Sasakura 또는 Tae Anegasaki 선택할 수있다면하지만 임윤아 같은 모습을하고
하지만 우리 성격과 일치해야한다면, 아마도 우리 Megumi Sagano 을 선택해야합니다


Choi Si Won - Harima Kenji
중학교에서, 그는 연체 알려졌다. 그러나 일부 ruffians에서 텐마 츠카모토 내용을 저장한 후, 그는 그녀 결국 개혁을 자신과 사랑 빠져 들었어. 현재 고등 학생, 그는 만화 그림 텐마 마음에 승리하려는 사이에 자신의 시간 나눕니다.(출처:Harima Kenji1,Kenji Harima2).  (티파니 좋아하는 남자)

문자 역시 다케시 Kaneshiro 또는 선택하는 혼동하게 ...
하지만 다케시 - 군은 정말 바쁜이기 때문에 (maybe. :. D를) 연령을 가지고, 우리가 와 일치하는 것 같아.


Choi Minho - Karasuma Ooji
애니메이션에서 카라 스마 그의 학교 (다음되는 나라 Kentarou) 내부에서 가장 비 나가는 학생 중 하나로 표시됩니다. 그는 아주 조용히 그냥 에피소드 스쿨 럼블의 첫 번째 시즌 8에 표시된 구절 답변을 말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그는 점심을 건너뛰어면 켄지 Harima 사람을 물었을 때, 카라 스마가 대신 여부 아무 대답 말하는 고개를 끄덕였다. 그는 카레 이상의 고기와 감자를 원한다면 또한 같은 에피소드에서 켄지 Harima 물어, 가라 스마는 단순히 그냥 조용히 밖으로 대답 그는 카레 선호합니다. (출처:Karasuma Ooji)

그들 너무 유사하기 때문에 우리는 또한 그들 일치하고 있으며, 우리 minho 처리할 수있을 것 같아요

Yozikazu Kotani - Imadori Kyousuke
Imadori 갈라놓 여자와 데이트에서 인생에서 어떤 목표 가지고하지 않는 것 - 다시, 누워 평온한 사람이다. 이와 같이, 그는 보통 수업 시간에 아무것도하지 않고 있지만 전화 여자 자신의 휴대 전화, 또는 복도 의해 그를 통과하는 여성에 대한 폭력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유혹 상수 결과로, 열심히 미워했지만, 그는, 그리고 그의 수많은 날짜 감당할 있도록 직업을 구할 수밖에있어 최대 하나이, Harima 카렌과 협력 끝납니다.

모두 돈 후안 들떠 자연 현상에 대해 알고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다른 여자 구애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그것은 좋은 실제로 그는 찾고 얼마나, 그러나 그는 정말 멋진 그리고 그가해야 할 때 기분좋은 연기 재능을 가지고 명확하지 않다. 그는 반복적으로 모두 Suou Lala에 의해 거부 없지만, 그는, 날짜 많이지고 능력 이상 보이는 카렌 미하 Kozue 관심을 모으고있다. 그는 육체적으로 강한 아니라하더라도, 그의 마음 그가 실제로 검은 벨트 좋아하는 대해 그의 그라운드를 저장할 수있는 여자 그의 집착 오면 너무 강력하다 하나이, 저놈이 여자 엿보는에서 Imadori 중지하려고 할 때마다.

 몇몇 다른 사람들이 두려움 , 그는 어리석은 , 일부 그를 영웅 전화; 사실입니다, Imadori 어떻게든 자신의 판단 능력의 눈을 멀게뿐만 아니라 경우, 위험을 피하기 위해 상식이 부족이다 그러나 대부분의 기타 행사뿐만 아니라. 남자가 실수로 학교 현재 체납, Tennouji 얼굴 공격 카렌 그의 데이트하는 동안 등. 대신 사과 또는 자비를 구걸 , 그는 분명한 결과에도 불구하고, 그를 taunts. 같은 그가 Lala 만났을 때 발생합니다. 사실 지금까지 그를 공포감을 일으키지 수 있었던 유일한 사람 Ichijou 카렌입니다 자신의 상식을 방해하지 않는 그녀의 가슴 작은 크기가 그녀의 거대한 힘이뿐만 아니라 때문에,뿐만 아니라 아마도 때문. 그는 그녀 (이것 시리즈를 통해 언급하지만 인간이 아닙니다 확신하고있다.
(출처:Imadori Kyousuke)

이 경우, 우리는 또한 유사성 모습 때문에 그들 일치 있지만, 우리는 문자 (imadori) Yozikazu에 잘 일치하지 않는 수있을 것 같아요 ... Yozikazu Justirizer 같은 드라마 유명한 옆에. 우리 문자 이런 종류의 어떤 분인지 일치하지 않는 (우리 사람들을 도울 필요가 누군지, 당신이 문자 처리할 수있을 것 같아요있어 유사하게 나타납니다)


모든 리뷰 설명입니다. 하지만 당신 스쿨 럼블 주인공에 대해 알고 싶어한다면 우리 당신이 만화 읽을하거나 애니메이션 것을 권장합니다. 여기에 링크 :


그리고 당신이나 코멘트, 질문, 비평가있다면 아마 그것을 할, 당신이 원하는 예술가 만화 주인공과 일치 싶었어! 이후 문자 수십 있습니다. thumbup : : : thumbup : : thumbup 우리가 정말 프로젝트 thx에 대한 지원 희망 :

그리고 우리 당신 SONE 청원서 작성하기를 원한다면! 기뻐요!